메모리얼 다아이몬드 생성 공정

알고르단자 메모리얼 다이아몬드는 화학적, 물리적, 광학적으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똑같은 성질을 가지는 합성 다이아몬드입니다. 메모리얼 다이아몬드를 만들기 위해 알고르단자는 천연 다이아몬드가 지구 속에서 수백년동안 만들어지는 과정과 같은 환경을 만듭니다.

유골로부터 다이아몬드로의 변환

다이아몬드는 광물 중 하나로 99.9%의 탄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탄소는 모든 생물체의 기본이 되는 원소로 탄소 원자는 3차원 격자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탄소의 분리

인간의 몸 중 20%는 생명의 중요 원소인 탄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화장을 하는 동안 대부분은 탄소는 이산화탄소 형태로 빠져 나가게 됩니다. 이 중 화장 후 유골로 남는 부분에 1~5%의 탄소가 남게 됩니다. 알고르단자의 시설에서 이 탄소를 다른 물질과 분리합니다. 분리된 탄소는 자연에서와 같이 다이아몬드가 만들어지는 기초가 됩니다.

흑연으로의 변환

고객의 사랑하는 가족의 유골에서 남겨진 탄소가 고온 고압에 놓여지게 되고 이를 통해 흑연으로 변환됩니다. 이 순수한 흑연이 알고르단자의 HPHT (고온고압장치) 내에서 다이아몬드로 변환되는 기초가 됩니다.

다이아몬드 생성

결정성장장치의 시작결정은 메모리얼 다이아몬드가 생성되는 시작점이 됩니다. 이 시작결정은 금속합금내로 녹여스며들고 화장 후 유골에서 분리된 탄소와 결합되지는 않습니다. 이 시작결정 주위로 더 많은 다이아몬드 결정이 천천히 결정화하게 됩니다. 이 결정성장공정은 메모리얼 다이아몬드의 크기에 따라 몇 주 이상 소요됩니다. 이후 시작결정은 합성된 다이아몬드 원석 표면으로부터 분리됩니다.

다이아몬드 변환 공정은 알고르단자의 폭넓은 경험과 연구를 통해 설계되고 제작된 매우 특별한 알고르단자만의 HPHT 장비내에서 이루어집니다. 이 장비는 천연다이아몬드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같은 환경을 만듭니다. 이 매우 강력한 장비는 60,000기압 (870,000psi)과 섭씨 1200-1400도의 환경을 만들어 냅니다. 공정이 완료되면 이 장비에서 결정성장장치를 꺼내고 금속장치로부터 다이아몬드 원석을 분리합니다.

고객의 유일한 메모리얼 다이아몬드는 매우 경험이 많은 숙련된 전문가에 의해 고객이 원하는 모양으로 손수 세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