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르단자 역사

일반 탄소로부터 합성다이아몬드를 만드는 기술은 이미 1960년대에 개발되었습니다. 화장한 유골에서 분리된 탄소로부터 다이아몬드를 만드는 아이디어는 2003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어 실제로 유골에서 순수한 탄소를 분리하고 다이아몬드를 합성하는 기술에 대해 1년이 넘는 기간동안 연구하고 해당 기술이 완성된 후 2004년 알고르단자가 설립되었습니다.

알고르단자의 기술전문가들이 매우 깊은 연구과정을 통해 다이아몬드 합성공정을 개발했습니다. 천연다이아몬드는 지구 깊은 곳에서 엄청난 압력과 온도에서 생성됩니다. 다이아몬드를 합성하기 위해 이러한 천연 다이아몬드 생성조건을 똑같이 재현해야 했습니다.

HPHT 기술 (고압고온 기술)

High Pressure/High Temperature

알고르단자 다이아몬드 합성장비는 엄청나게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이 장비는 HPHT라는 결정합성과정을 위해 6만기압과 섭씨1400도의 온도조건을 만들어냅니다.

이러한 기술은 구소련의 연구소에서 최초로 개발되었으나 알고르단자는 이 기술을 개선하고 안정화시켰습니다. 알고르단자가 위치한 스위스는 유럽의 다양한 연구소와 협력하기 매우 유리한 지역입니다.

유럽의 다양한 대학과 연구소와의 협력을 통해 알고르단자는 지속적으로 다이아몬드 생성기술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알고르단자의 중요한 기술적 목표는 다이아몬드 합성분야에서 전세계 가장 앞선 기술을 선도하는 것입니다.

알고르단자는 오랜 연구성과를 통해 HPHT 장비를 자체적으로 직접 개발하고 기술을 발전시켜 다이아몬드 완성에 걸리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습니다.

알고르단자의 전세계 서비스

현재 알고르단자는 전세계 30여개국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메모리얼다이아몬드분야에서 ISO인증을 받았습니다. 전세계 장례서비스업체들과도 매우 긴밀이 협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독일에서는 2000개가 넘는 장례식장과 협력하고 있습니다.